[연예팀] 조용필의 19집 앨범 타이틀곡 '헬로'(Hell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17일 오전 10시 공개된다.
'헬로'(Hell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감독을 맡아 세련된 영상미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완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티저 영상에 공개된 장면은 이후 벌어질 주인공들의 판타지적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룸펜스는 현재 '헬로'(Hello) 뮤직비디오가 고난위 CG작업으로 마무리 되고 있으며 쇼케이스 당일 공개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YPC프로덕션 측은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헬로'(Hello)는 강렬하지만 단순한 기타리프, 일그러지는 베이스톤, 몸을 맡겨도 좋을 만한 업비트의 드럼리듬 그리고 귀가 쫑긋해질 만한 신디사이저로 구성된 기본적인 록(Rock)음악이지만 조용필의 목소리가 얹어지면서 대중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하게 들리는 조용필의 백그라운드 보컬에서는 조용필이 아니면 해낼 수 없는 강렬함, 경쾌함 그리고 자연스런 흥분을 느낄 수 있으며 래퍼 버벌진트와 피쳐링을 통해 곡의 음악적 범위를 한층 넓혀 전세대가 함께 즐기고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용필은 5월31일부터 6월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대전, 의정부, 진주, 대구 등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YPC프로덕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토니안 혜리 열애, 양측 소속사 “호감 갖고 2~3번 만나”
▶ 이민정, 남자친구 이병헌 언급 "'지아이조2' 개봉전 시사"
▶ '노리개' 민지현 "영화보고 이게 다일거란 생각 안했으면…"
▶ 배두나 열애설 입장, 짐 스터게스 파파라치 샷? “부담스럽다”
▶ [포토] 오현경, 20대 못지않은 화려한 비주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