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의 지표

입력 2013-04-17 15:29   수정 2013-04-23 13:59

알로에 전문기업인 그린알로에는 창립 3년 만에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부문에 선정됐다. 그린알로에는 주원료인 알로에 선별부터 차별화했다. 국제알로에기준심의위원회(IASC)에서 인증받은 미국산 천연 알로에 원료만을 사용한다. 모든 제품에 중국산 원물과 원료는 1%도 첨가하지 않는다.

알로에는 채취 후 6시간이 지나면 유효성분이 손실되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 급속동결건조공법을 쓴다. 전체 건강기능식품은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3무(無) 제품이다.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KFDA)에서 품목허가도 받았다.

액상 타입의 알로에베라즙액 200%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는 개봉 후 2차 세균번식을 막기 위해 사용한 합성보존료를 배제하고 자몽종자에서 추출한 천연보존료를 사용하고 있다.

그린알로에 관계자는 “‘내추럴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는 각종 다당류,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 등을 함유하고 있어 각종 스트레스와 질병에 대한 면역력이 약해진 현대인의 면역력을 증진시켜 준다”며 “대장 점막을 자극해 연동운동을 도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지난 8일 출시한 천연방부 화장품 ‘알로에스테’는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 트리클로산, 벤조페논, 탤크, 인공색소, 광물성 오일, GMO 등 7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7무(無) 제품으로 피부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천연 방부시스템으로 유통기한도 최대 18개월로 줄였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제품 연구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해 더 안전한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JW중외제약…표적항암제, 美FDA 승인 韓·美서 임상시험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바디프랜드, 국내 최초 '빌려주는 안마의자'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아이비스PC방, 프리미엄 카페PC방 선두주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