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지난 13일 대한보건협회가 주최한 ‘제18회 유산균과 건강’ 국제학술심포지엄에서 미국 캘리포니아대 의과대학의 수잔 린치 교수, 일본 이화학연구소의 요시미 멘노 박사, 경희대 약학대학의 김동현 교수 등이 균형 잡힌 장내 미생물 균총의 중요성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역할 등 연구결과를 발표해 7even의 과학성을 뒷받침했다.
또 7even은 허브 ‘엘더플라워’ 추출물을 첨가해 기존 발효유에서 느낄 수 없는 청량하고 상쾌한 맛을 제공한다. ‘엘더플라워’는 비타민이 풍부해 유럽에서는 면역력 증진, 알레르기 예방, 피부 보습효과 등 민간요법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음료 및 화장품 등으로 상용화됐다.
7even의 또 다른 강점은 디자인이다. 이번 7even 디자인은 7명의 3대 가족을 형상화해 온 가족의 행복과 건강을 표현했다. 특히 영국 디자이너 산드라 이삭슨과의 협업을 통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7even이 판매를 시작한 지 한 달 만에 30만 개 이상 팔렸고 1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며 “연 매출 1000억원에 달하는 인기 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LG전자 디오스,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하는 냉장고'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의 지표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아이비스PC방, 프리미엄 카페PC방 선두주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