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키빌을 내려받은 뒤 캐릭터 '미니언'을 생성하면 자동 참여 된다. 이를 통해 이벤트 기간에 게임 내 특수 화폐인 '나비'를 매일 한 마리씩 받을 수 있다.
아키에이지와 아이템을 주고받을 수 있는 연동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아키빌의 '부엉이 우체국'을 통해 아키에이지로 아이템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나비'를 10마리씩 지급한다.
또한, 자신의 블로그에아키빌 후기를 남긴 뒤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정을 거쳐 두 명의 리뷰어에게 아이패드 미니(16GB Wi-Fi)를 증정하며, 참여자 모두에게 '나비' 10마리를 제공한다.
아키빌은 '미니언'이라는 게임 속 캐릭터와 함께 마을을 건설, 운영하며 아이템을 제작하고 캐릭터를 꾸며 나가는 모바일 게임으로, 약 200여 개의 아이템과 30여 개의 건축물을 만들면서 다양한 퀘스트도 즐길 수 있다. 아키빌은 현재 iOS용으로 출시돼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조만간 안드로이드용도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lipgay1030@gmail.com</p>
아키에이지, 게임 속 '텃밭농사' PC-모바일로 한눈에
아키에이지, 화이트데이 패키지 출시
아키에이지 연동 가능 모바일게임 '아키빌' 출시
아키에이지, '함께 만들어요! 아키에이지 숲'
아키에이지, 3주간 PC방 이벤트 진행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