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팜가야(대표이사 사장 박연우)의 대표 브랜드 ‘가야농장’이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과일주스 부문 3년 연속 선정되는 영광을 얻었다.
2012년 동부그룹에 편입 된 동부팜가야는 프리미엄 식품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하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해 왔다. 지난해 5월 건강지향음료(블루베리, 흑마늘, 석류, 엘더베리, 크랜베리) 5종을, 6월에는 프리미엄급 플로리다산 오렌지100%로 만든 ‘오렌지농장’을, 8월에는 생 코코넛 과즙으로 만든 ‘코코넛워터’를, 12월에는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와 칡즙농축액, 대보농축액(11종 한방소재), 타우린 200mg을 함유한 고급형 차음료 ‘활기찬 하루 헛개수’를 출시하여 가야농장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올해에도 동부팜가야는 전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소비자에게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
동부팜가야는 “이번 수상은 ‘글로벌 내추럴?올가닉 식품 전문기업’이라는 장기 비전을 갖고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고품질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한 결과”라며 “가야농장을 변함없이 사랑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식품 전문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동부팜가야는 최근 4월 어린이 건강을 위해 프락토 올리고당과 유기농 아가베 시럽을 첨가하여 만든 어린이음료 ‘가야농장 부릉부릉 브루미즈 2종(사과맛, 딸기맛)’을 출시하여 활발한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