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직원 입맛부터 잡는다"…사내 '브랜드 데이' 행사

입력 2013-04-18 09:08  

CJ제일제당은 전략 브랜드 육성을 위해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매달 1회 이상 점심 또는 퇴근시간을 활용, 해당 브랜드를 시식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시식은 전문 셰프가 만든 레시피로 제공한다.

첫 번째 행사로 지난 17일 프레시안의 '우리밀 왕교자'를 시식했다. 만두는 찜이나 구이 외에도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아시안 크로켓'과 '스위트 칠리넛츠 왕교자'를 준비했다. 또 제비 뽑기를 통해 '우리밀 왕교자'와 상하이식 찜만두 '왕빠오즈' 제품을 제공했다. 500여명의 내부 직원 및 CJ제일제당 센터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행사에 참여했다.

CJ제일제당은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브랜드 데이'를 운영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