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드라이브, 고객만족 서비스의 품질을 높인다

입력 2013-04-18 16:35  


[김지일 기자] 4월18일 코리아드라이브(1577-1577 대리운전)가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CS 품질 서비스 향상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4월17일 1577-1577대리운전 상담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CS 품질 서비스 향상 교육은 상담 서비스의 질을 높여 빈번하게 발생하는 대리운전 사고를 예방하고 더 나아가서는 최상의 만족을 안겨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직원들은 더 나은 행복을 준다는 의미의 ‘해피어 교육’을 통해 발성과 호흡, 전화응대의 3요소, 경험과 호응어, 첫인사와 끝인사 등을 배우며 고객들을 친절하게 응대하고 이해하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코리아드라이브 마케팅팀 곽대윤 팀장은 “이번 CS 품질 서비스 향상 교육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방법을 이해했다. 올바른 경청과 대응법, 사람을 대하는 방법 등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드라이브는 고객만족실현을 위한 다양한 교육뿐만 아니라 직원들을 위한 복지 혜택에도 관심이 높다. 이에 각종 직원복지제도는 물론 다자녀 양육 기사 지원, 명절 음식 나누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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