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지드래곤의 신곡 ‘미치GO’ 뮤직비디오가 4월20일 자정 전격 공개됐다.
지드래곤이 첫 솔로 월드투어에서 부르기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미치GO’는 처음부터 방송출연 및 프로모션 계획이 없었던 곡인 터라 국내는 물론 해외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도 공개되지 않았다. 따라서 이번 ‘미치GO’ 뮤비 공개는 그야말로 고화질의 영상과 음악을 동시에 무료로 접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전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국내외 패션 전문가들이 한국 대표 패셔니스타로 지드래곤을 언급하고 있는 만큼 지드래곤이 ‘미치GO’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가 최대 관심사.
‘미치GO’ 뮤비에는 총 여섯 착장의 의상과 일곱 개의 세트가 등장하는데, 실제 촬영 분은 이것 보다 더욱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반가운 인물들도 등장한다. 현재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세븐이 입대 전 지드래곤 뮤직비디오 깜짝 출연분을 촬영한 것.
이외에도 YG 메인프로듀서인 테디, 빅뱅 멤버 태양과 2NE1의 스타일리스트이자 지드래곤의 절친으로 알려진 양승호도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끈다.
뮤비의 또 다른 재미는 바로 안영미의 등장이다. ‘김꽃두레’ 분장을 하고 출연한 안영미는 지드래곤과 댄스배틀을 벌이며 특유의 춤사위로 뮤비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하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3월부터 총 8개국 13개 도시에서 26회 개최되는 월드투어 ‘ONE OF A KIND’를 진행 중이며 4월 20일~21일 일본 사이타마 세이부 돔에서 총 8만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YG)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백지영 측 "올 초부터 양가 혼담 오갔다, 지난주 상견례"
▶ KBS '젠틀맨' 방송 부적격 판정 YG측 "재심의 안 받을 것"
▶ [단독]신애라, 7년만에 SBS 복귀…안내상과 부부호흡
▶ [인터뷰]배우·가수·시인·화가·작가 김영호의 24시간 활용기
▶ [포토] 혜리 '토니오빠, 보고 있나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