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영 기자] 최근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에서 초딩멘탈 정사원 에이스 장규직 팀장 역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오지호는 사업가이기도 하다.
오지호가 vice president로 있는 뷰티 전문기업 14일동안(십사일동안)이 오는 2일 새로운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지점인 청담점을 오픈 한다.
청담동에 문을 여는 14일동안은 건강한 뷰티 브랜드의 선두 기업으로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다이어트의 기본 원칙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문화와 휴식 공간으로 구성 되었으며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토탈 케어 시스템을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혁신적인 진단 시스템을 통해 식이, 운동(슬렌더핫요가, 렉핌), 기기관리(디톡스코쿤, 전신슬리밍), 스킨&바디케어 등 각 개인에 적합한 맞춤형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관리해 준다.
더불어 이번 신규 안테나 지점 개발을 자축하는 것을 기념해 오픈 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오지호 vice president와의 만남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14일동안은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천안, 대전, 울산, 광주, 부산, 창원 등 총 29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남, 명동, 여의도, 신촌, 청담, 부천점에서는 포맨 프로그램도 실시하여 차별화된 서비스와 최상의 시설로 더 넓은 지역, 더 많은 고객에게 고품격 바디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14일동안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소개팅 식사 비호감 1위, 男-女 의견 달라…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