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화장품 '드루', 홈쇼핑서 첫 판매

입력 2013-04-24 14:20  


일명 '유진 화장품' 드루(drww.)가 24일 저녁 11시 50분 부터 CJ 오쇼핑을 통해 런칭 후 처음으로 판매된다.

유진의 메이크업 브랜드 드루(drww.)는 한국 여성들의 고유 피부색에 착안해 시즌에 따라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컬러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눈, 입술, 볼 등 메이크업시 필요한 섀도우 컬러와 화장 도구들을 하나의 상자에 담아 사용할 수 있는 드루(drww.)의 메이크업 킷(makeup kit)은 실제 유진의 경험과 노하우로 제작되어 출시를 앞두고 있어 업계의 큰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방송에 선보이는 아이키트인 ‘핏앤픽스(Fit & Fix)는 실키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에 쥬얼리 펄의 스파클링 효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색감과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팔레트형 아이키트다.

한국여성들의 피부타입에 어울리는 7가지 컬러의 섀도우와 팁&브러쉬, 아이라이너, 듀얼 픽서앤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그리고 오일타입의 새틴 섀도우 베이스로 구성되어 있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립앤치크 키트인 ‘믹스앤매치(Mix & Match kit)’는 한정된 컬러로 멀티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키트로 올 봄 트렌드 립컬러인 카멜레온 네온 컬러의 3종과 상황에 따라 믹스해 조절할 수 있는 컨실러 베이스와 립밤이 추가로 구성되어 있다.

드루(drww.)는 24일(수), 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핏앤픽스(Fit & Fix)’와 ‘믹스앤매치(Mix & Match)’ 패키지를 79,000원에 판매하고 방송시간 구매고객에게 메이크업 브러시 9종세트(54,000)를 증정한다.

또  유진이 직접 출연해 제품에 대한 스토리와 그녀만의 메이크업 비법과 뷰티 노하우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