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리바트가 ‘내 연애의 모든 것’에서 선보이는 홈 북카페가 시청자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인기에 힘입어 리바트는 SBS와 ‘내 가구의 모든 것’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바트는 드라마를 통해 홈 북카페를 콘셉트로한 트렌디한 공간감을 제안한다. 서재라는 공간이 주는 딱딱하고 무거운 느낌은 철저히 배제했다는 것이 신선한 요소로 자리한다. 극 중 개념 정치인 노민영 역으로 분한 이민정은 거실을 서재 삼아 업무를 보기도 하며 때론 조카에게 “너 방에 책 많잖아 들어가서 책이나 읽어”라는 대사를 던지기도 한다.
거실과 방, 서재라는 공간이 홈 북카페라는 하나의 콘셉트로 어우러지며 보다 유연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거실에 세팅된 쿠키소파는 북유럽 감성의 모던 디자인으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편안한 느낌을 안긴다. 공간과 공간을 철저히 구분 짓는 행태에 익숙했다면 이제는 그 틀을 과감히 깨는 것이 추세다.
북카페형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드라마 속 노민영의 집 거실을 살펴보자. 보통 벽면 모퉁이에 책장을 배치하는 것을 기본형으로 세팅하다면 긴 소파를 매치하는 것보다 3인 소파와 1인 소파를 놓는 것이 노하우. 편안하고 안락한 라운지 스타일의 거실을 만들 수 있다.
드라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드라마 속 공간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리바트는 이를 계기로 4월12일부터 5월12일까지 SBS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리바트 상품권 30만 원과 20만 원, 10만 원 권이 포함되며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내 연애의 모든 것’ SBS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 밑에 첨부한 이미지 상단의 퍼가기 버튼을 눌러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퍼가면 된다. 그 다음 홈페이지 하단에 퍼간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종료 후 3일 뒤 당첨자가 발표된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리바트몰 홈페이지와 SB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 북카페 콘셉트로 선보인 리바트 가구는 방송소품 공급 사이트 인티비아이템을 운영하는 핫아이템을 통해 협찬지원 됐다.
(사진출처: SBS ‘내 연애의 모든 것’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소개팅 식사 비호감 1위, 男-女 의견 달라…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