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엠넷 보이스코리아2(이하 엠보코2)의 윤성기가 27일 정오 KO라운드 승리곡 이문세의 ‘그녀의 웃음소리뿐’을 출시한다.
26일 방송된 '엠보코2'에서는 배틀라운드를 통과한 참가자들이 생방송 진출 티켓을 두고 벌이는 마지막 무대인 KO라운드가 진행됐다.
이날 윤성기는 길코치팀의 윤성호를 상대로 이문세의 '그녀의 웃음소리뿐'을 시원하게 열창하며 생방송 진출을 확정 지었다. 지난 배틀라운드의 '말하는 대로'에 이어 매번 화제의 무대를 엄선하여 출시하는 '엠보코2' 음원의 주인공으로도 또 다시 낙점되었다.
윤성기는 밴드 휴먼레이스의 보컬로서 오랫동안 언더그라운드에서 음악을 갈고 닦아왔으며 '엠보코2'에서 훈훈한 외모와 탁월한 가창력으로 '훈남꿀성대', '홍대 안소니'라는 별명을 얻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방송 출연 이후 각종 페스티벌과 공연 무대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그는 남다른 성량과 담백한 목소리로 외모와 실력을 함께 겸비한 보컬리스트로 각광받고 있다.
'그녀의 웃음소리뿐'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원곡자 이문세가 마지막 공연을 한다면 반드시 부르고 싶은 노래로 꼽으며 애착을 보인 곡으로, 윤도현, JK김동욱, 박완규 등 굵직한 목소리의 남자 가수들도 많은 리메이크를 하여 회자된 바 있는 명곡중의 명곡.
윤승기는 두번째 음원 출시 에 대해 "신승훈 코치는 진솔함, 진중함을 표현하는 것에 집중하라고 조언해주셨다. 신승훈 선배님처럼, 조용필 선배님처럼 오랜시간 음악 생활을 할 수 있는 가수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윤성기의 KO라운드 우승곡 '그녀의 웃음소리뿐' 음원은 27일 정오 엠넷닷컴을 비롯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시영 편파판정 논란, 복싱연맹 “문제 없다” 일축
▶ 이수 린 열애 인정 “10년지기 우정이 연인관계로 발전”
▶ [w위클리]'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사실 인기 없지 말입니다
▶ [w위클리] 포미닛 시크릿 티아라엔포, 5월 진검승부 ‘누가 웃을까?’
▶ [포토] 구하라 '짧아도 너무 짧은 핫팬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