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기 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케이블 채널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출연해 섹시미에 대한 거침없는 풍자에 나선다.
4월27일 오후 11시 생방송되는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선 포미닛은 여성의 섹시미를 주제로 한 파격적인 콩트에서 열연을 펼치며 속 시원한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미닛은 장수 인기 프로그램인 '신비한TV 서프라이즈'를 패러디해 과거로부터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여성에 대한 사회의 시선을 날카롭게 꼬집어내며 통쾌한 재미를 안길 계획이다. 원초적인 마력의 아름다운 여성을 노린 '마녀사냥'에 관한 호기로운 비틀기와 포미닛 멤버들의 천연덕스러운 연기, 그리고 'SNL 코리아' 특유의 풍자, 패러디, 병맛 유머가 유감없이 드러날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이 증폭된다.
특히 포미닛보다 먼저 출연했던 걸그룹 브아걸의 '플라스틱 페이스' 또한 성형에 대한 솔직한 항변으로 큰 반향을 일으켰던 만큼 이번 콩트도 'SNL 코리아'만의 색깔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컴백으로 무척 바쁜 스케줄 중에도 포미닛이 최선을 다해 열심히 촬영에 참여해 줬다.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월드투어 개최, 6월 서울 공연 포문
▶ 이수, 열애인정 후 심경글 “우린 이미 완벽한 문장”
▶ 류현경 "오현경 선배님 보면 돌아가신 할아버지 생각에 눈물"
▶ [w위클리] 포미닛 시크릿 티아라엔포, 5월 진검승부
▶ [포토] 박보영 '눈부신 인형자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