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style="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class=0>
[최송희 기자] ‘슈퍼스타K4’ 유승우가 선공개곡인 ‘너와 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승우는 자작곡과 국내외 최정상급 음악인들이 대거 참여한 첫 번째 미니앨범 출시에 앞서 오는 5월2일 대중들에게 최초로 선보이는 ‘너와 나’를 발매할 예정이다.
선공개곡 ‘너와 나’는 앨범과 활동 준비로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유승우가 언제나 믿고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앞으로는 자신이 힘이 되어주겠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특히 4월29일 공개된 ‘너와 나’ 티저는 잔잔하면서도 어딘가 판타스틱한 분위기가 엿보이는 영상미로 열일곱 유승우의 풋풋함과 순수함을 잘 보여준다는 평을 얻고 있다.
영상 전반에 흐르는 하모니카 소리와 유승우의 귀여운 외모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할 정도로 아름다움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영상 말미에 공개된 공식 캐릭터는 유승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너와 나’ 뮤직비디오는 유승우의 첫 공식 영상이니만큼 제작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는 후문. 최고의 스탭들만 섭외해서 작업을 진행했기 때문에 이들의 스케줄을 맞추는 데만 해도 몇 주의 시간이 걸렸다고 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현대자동차 등 글로벌 CF를 전문으로 하는 엠미디어웍스에서 제작을 맡았고 국내 유명 CF 촬영감독 이재관과 소녀시대, 빅뱅 등 아이돌 뮤직비디오에 다수 참여한 조명감독 임희수가 의기투합하여 함께 만들어 낸 만큼 최고의 영상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한편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승우 ‘너와 나’ 티저 영상 대박이네” “유승우 ‘너와 나’ 티저 영상 보니 진짜 기대돼” “유승우 ‘너와 나’ 티저 보니 더욱 기다려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해당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빈, 제대 첫 복귀작 사극 '역린' 선택
▶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첫인상, 소속사 직원으로 오해”
▶ 슈퍼주니어, 페루 끝으로 남미투어 매듭 ‘4만관객 동원’
▶ '전국노래자랑' 이경규 "영화 3편 제작 자체가 행운이죠"
▶ [포토] 박보영 '남심 무너뜨리는 상큼미소 공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