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 올해 목표 매출액 300억

입력 2013-05-01 10:01  

밀레는 올 추동 시즌에 맞춰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엠리미티드’는 25세~35세를 주요 소비자층으로 잡았다. 등산 등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 구성은 도심 패션 아웃도어와 등산 야외용 아웃도어를 40:60으로 책정했다. 현재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주로 사용하고 있는 부착물 및 불필요한 절개를 최소화해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차별화할 전망이다.

일본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사또가 제품 디자인 및 기획을 총괄 진행했다. 21일에는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론칭쇼를 개최한다. 웹진과 블로그 결합형 공식 홈페이지도 함께 연다. 전속모델로는 그룹 JYJ를 기용했다.

회사 관계자는 "고기능성은 유지하지만 합리적인 가격대에 차별화된 핏과 디자인으로 승부수를 던진다"며 "올해 단독 매장 60개와 ‘밀레’ 매장 내 숍인숍 매장 130개에서 3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5년까지 1200억 원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건희 회장, '핵전쟁' 대비하려 지하 벙커를
토니안, 사업 대박나더니 '이 정도였어?'
"예쁜 女직원 데려와" 50억 자산가 고객에 쩔쩔
'갤럭시S4' 가짜로 제작? 삼성 직원의 폭로
현아 가슴, 신동엽 얼굴에 밀착…방송사고 아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