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도세 면제 이후 계약률 증가… 5월 이벤트로 시너지 기대
롯데건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견본 주택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견본 주택을 방문해 상담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5월 한 달 동안 총 4주에 걸쳐 매주 주말마다 기념일에 맞는 선물이 증정된다.
5월 첫째 주 어린이날이 있는 오는 4~5일에는 어린 자녀를 데리고 오는 부모들을 대상으로 1416명에게 롯데제과 과자세트 또는 신라면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둘째 주 주말에는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을 기념해 1416개의 다육식물 화분을 증정하고, 석가탄신일 연휴 사흘 동안에는 '방생 이벤트'로 1416마리의 금붕어를 선물로 제공한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분양 관계자는 "4.1 부동산 대책 발표 이후 양도세 감면 최대 수혜단지로 떠오르면서 양도세 감면 혜택이 시작된 지난 22일 이후 100건이상의 계약이 체결됐다"며 "높은 관심을 보여주는 지역 주민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서울 수도권 인근 명품주거단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전용 101~241㎡, 1416가구로 구성됐다. 중대형으로 구성됐지만 펜트하우스를 제외하고 전 가구 6억원 이하로 양도세 감면이 가능하다.
남측으로 리베라CC 골프장과 접하고 있어 명품 골프장의 경치도 누릴 수 있다. 분양가는 전용 101㎡ 기준층 평균 1070만~1100만원선이며 계약금 1차 2000만원 정액제, 모든 계약자에게 1년간 중도금 무이자, 5층 이하 계약자들에게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의 금융 지원을 제공 중이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입주는 2015년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영천리 일대에 개관 중이다. 분양문의는 전화(1899-4321)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이건희 회장, '핵전쟁' 대비하려 지하 벙커를
▶ 토니안, 사업 대박나더니 '이 정도였어?'
▶ "예쁜 女직원 데려와" 50억 자산가 고객에 쩔쩔
▶ '갤럭시S4' 가짜로 제작? 삼성 직원의 폭로
▶ 현아 가슴, 신동엽 얼굴에 밀착…방송사고 아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