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화가 가속화되면서 20~30대는 생리통 생리불순, 40~50대는 질 건조증 및 탄력부족, 50대 이상은 요실금 및 질 건조증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자궁질환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성의 생식기는 남성과 다르게 배출하는 구조가 아닌 안으로 받아들이는 구조로 위생적으로 매우 취약하다.
또한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한 여러 가지 문제점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여성 탈모의 주 원인으로 꼽힌다.
친환경 두피 탈모 관리 프랜차이즈 ㈜닥터스(대표 박갑도)에서 세계 최초 여성 청결팩 ‘궁모(宮毛)’ (특허등록 10-1225329)를 출시했다.
'궁모'는 2012년 세계 여성발명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으며, 수 많은 임상 실험과 연구개발로 원료부분 미국 FDA 등록 및 100% 오가닉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궁모(宮毛)’는 단순 세정 기능만 있는 기존의 여성 청결제와는 다르게 청결, 보습, 영양공급까지 한번에 해결함으로써 여성의 자궁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여성질환에 좋은 효과가 있는 익모초, 로즈오일, 식물성 플라센타, 황금 추출물, 서양민들레,알로에베라즙, 모란 뿌리 추출물, 당잔대뿌리 추출물, 알란토인, 행인오일, 강황가루 등이
들어있어 생리장애, 폐경기 증후군, 갱년기 장애 등 호르몬 불균형으로 초래되는 여성 질환을 완화한다.
특히, 질 내부의 ph농도인 ph4.0의 약산성을 유지해 외음부 주변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외음부 마사지용 앰플, 패드용 앰플, 오가닉 코튼 패드로 구성된 궁모(宮毛)는 여성의 호르몬조절, 건조증 완화, 색소침착완화, 부인과 질환예방, 질주변 탄력, 분비물 감소, 냄새 제거(로즈오일을 통해 여성특유의 냄새를 해결)등 여성들의 자궁을 관리하는데 최적의 자기관리 프로그램을 가진 제품이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