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 오딧세이' 파이널 테스트 5월 22일부터!

입력 2013-05-02 21:25   수정 2013-05-03 18:03

<p>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싸이칸엔터테인먼트(대표 김상근)에서 개발한 '라임 오딧세이 : 모험의 시작'(이하 라임 오딧세이)의 파이널 테스트를 5월 22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캐주얼 MMORPG의 마지막 계승을 알리는 '라임 오딧세이'의 파이널 테스트는 5월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다음 아이디만 있으면 간단한 신청 절차를 거쳐 쉽게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테스트로, 생활 직업, EP(Extreme point) 시스템, 농장 시스템 등 OBT에서 제공되는 대부분의 콘텐츠를 40레벨까지 경험해볼 수 있다. 최근 게임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성인층 타겟 게임들 사이에서 '라임 오딧세이'는 파스텔풍의 그래픽과 동화적 요소를 담아 전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을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테스트에 앞서 다음은 오늘부터 22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임 오딧세이 홈페이지(http://lime.daum.net)를 통해 사전 등록만 진행하면 모니터, 아이패드미니 등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그동안 '라임 오딧세이'를 기다려온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충분히 준비했다'며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빠르게 OBT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라임 오딧세이'는 일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하캉'의 원화를 바탕으로 한 밝고 쾌활한 그래픽과 통쾌한 액션의 MMORPG이다. 짜릿한 전투와 아기자기한 생활형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밝고 따뜻한 느낌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서정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라임 오딧세이 홈페이지(http://li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실시간 웹RPG 전장풍운, 공개 서비스 시작
골프 게임 '샷온라인' 피망과 5년만에 재회
다음, 크로스플랫폼 '프로젝트AH' 서비스 계약
모바일 TCG '바하무트', '스프링캠프' 연다
웹삼국지2, 다음과 함께 '그랜드오픈'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