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가수 서인영이 1차 티저를 공개해 청순 미모를 뽐냈다.
5월3일 정오 서인영은 오는 15일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선언하며, 타이틀곡 ‘헤어지자’ 1차 티저를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유투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헤어지자’ 1차 티저는 일명 ‘내추럴 퀸’ 첫 티저 이미지와 같은 분위기로 촬영되었으며 무성한 나무 숲과 따사로운 햇살, 그리고 깨끗한 이미지의 서인영이 주를 이룬다. ‘힐링의 숲’ 버전이라 불리는 이번 티저에서 서인영은 화면 가득 채우는 크로즈업 샷에도 무결점의 매력을 선보이며 청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서인영의 이번 티저에는 타이틀곡 ‘헤어지자’의 클라이막스 부분이 3초 간 공개돼 컴백 곡에 대한 힌트를 제공한다. 단 3초 공개이지만 무반주에 오롯이 가창력만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는 ‘무반주 폭풍 가창’은 노래로 승부하겠다는 서인영의 의지가 엿보이는 부분이다.
서인영 컴퍼니 측은 “자극적인 요소보다는 편안한 분위기로 노래에 집중할 수 있는 티저의 흐름이 이번 서인영의 음악 활동 방향을 가늠케 하는 부분. 그 안에서 새로운 매력을 만나게 될 것”이라 설명했다.
서인영 청순 미모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영 청순 미모 대박이다” “서인영 컴백 진짜 기대된다” “서인영 청순 미모 더 예뻐졌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진짜 애국가 시청률은 얼마일까?
▶ 장윤정, 1회 행사비는 얼마? "회당 2000만원 선"
▶ 컴백 윤하 "이효리 선배님이 제일 신경쓰여" (종합)
▶ 싸이 美 프로모션 시동, ‘투데이쇼’ 이어 ‘라이브 위드 켈리’ 출연
▶ [포토] 윤하 '복근노출이 신경 쓰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