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김남길 손예진이 ‘상어 서포터즈 NFC 카드’ 인증샷을 공개했다.
5월27일 첫 방송될 KBS2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가 1000명의 ‘상어 서포터즈’를 위한 ‘상어 서포터즈 NFC 카드’의 발송을 시작, 김남길 손예진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김남길과 손예진이 ‘상어 서포터즈 NFC 카드’를 들고 환한 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드라마 ‘상어’ 카페를 통해 이미 ‘상어 서포터즈’ 가입 환영 메시지와 함께 친필 사인을 남긴 두 사람이 이번에는 드라마 ‘상어’ 팬들을 위해 밝은 웃음으로 감사의 메시지를 대신했다.
앞서 ‘상어 서포터즈 NFC 카드’는 제작사에서 팬들을 위해 마련한 색다른 기능의 카드로 휴대폰에 이 카드를 터치 하면 ‘상어’의 다양한 정보와 메이킹, NG장면 등 미공개 영상을 바로 볼 수 있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5월6일부터 서포터즈 여러분께 우편을 통해 카드가 발송될 예정이다. 아쉽게 서포터즈에 가입하지 못하신 팬들을 위해서 서포터즈 카드를 통해 우선적으로 제공된 콘텐츠들을 차후 상어 카페에도 공개해 많은 팬들이 공유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진짜 훈훈하네”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보기만 해도 훈훈해”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보니 서포터즈 카드 진짜 기다려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조차 칼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5월27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에넥스 텔레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미스코리아’ 차트 1위 올킬, 3년 공백 무색
▶ '전국' 이초희 "이제훈·서준영, '파수꾼' 이후 잘돼 정말 기뻐"
▶ [인터뷰] 이지현 "아빠랑 같이 연기해보고 싶지만…민폐일까봐"
▶ [w위클리] 스크린 점유 역대 2위 '아이언맨3', 보라고 강요하나요?
▶ [포토] 김슬기 '비명소리 자신있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