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JYJ의 김준수가 ‘천명’ OST에 참여했다.
5월8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 이하 ‘천명’)에서는 김준수의 OST가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드라마 ‘천명’ OST에 참여 한 것이 맞다. 차주 5월15일 정오에 각 온라인 차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공개 되는 당일 7회 전파를 탈 예정이었으나 원(이동욱)과 다인(송지효)의 애틋한 러브라인이 형성 되면서 그보다 일찍 방송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김준수 OST 너무 좋다. 역시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흥분을 감출 수 없다. 김준수 목소리 대박” “원과 다인의 안타까운 상황에 절절한 OST까지 천명 더욱 기대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방송이 끝난 뒤 ‘천명 OST’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관계자는 “역시 가창력의 제왕답게 절절한 사랑이야기를 풍부한 감성으로 표현 했다. 김준수의 OST 덕분에 시청자들이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몰입해 눈물 적실 것 같아서 드라마 상승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OST가 공개 되고 오늘 천명이 시청률 1위로 올라서 기대가 더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준수는 “천명의 애청자로 재미있게 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주인공들의 절절한 마음이 잘 전달 되길 바란다. 슬프고 애절한 가사를 그대로 목소리에 담아 전달하고자 했다”고 녹음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준수가 부른 천명 OST ‘바보가슴’은 5월15일 정오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광희 "톱스타들이 나인뮤지스 경리 번호 많이 물어봐"
▶ [w위클리] 박재정 씨, 지성이면 감천이라더니 통했네요
▶ 나인뮤지스 "이효리 선배님의 독보적 섹시, 본받고 싶다"
▶ '미나문방구' 봉태규 고충 "신인 아역 배우들과 촬영하기 힘들었다"
▶ [포토] 엄태웅 '(엄)정화 누나 영화 보러 왔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