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미티드는 2011년 F/W 시즌부터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시리즈 중 하나로 출시됐지만 브랜드 인기에 개별 브랜드로 올해 론칭한다. 고객 타깃층은 25세~35세다.
이번 론칭쇼에서 회사는 브랜드의 비전과 향후 전략을 발표한다. 또한 유통망 계획과 매출 목표, 올해 가을·겨울 (F/W)신제품도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행사에는 엠리미티드 전속 모델인 JYJ와 밀레 기술 고문인 엄홍길 대장도 참석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엠리미티드의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女중생과 합의하에 성관계 했다가…날벼락
▶ 서유리, 블라우스 사이로 '가슴 노출'…어머!
▶ 화장실 안 女공무원 몰래 촬영하더니…충격
▶ 심이영 과거 사진, 전라 상태로…'경악'
▶ 장윤정, 부모님 위해 지은 '전원주택'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