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쇼 개최한다

입력 2013-05-14 13:22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스트리트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 는 21일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엠리미티드는 2011년 F/W 시즌부터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시리즈 중 하나로 출시됐지만 브랜드 인기에 개별 브랜드로 올해 론칭한다. 고객 타깃층은 25세~35세다.

이번 론칭쇼에서 회사는 브랜드의 비전과 향후 전략을 발표한다. 또한 유통망 계획과 매출 목표, 올해 가을·겨울 (F/W)신제품도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행사에는 엠리미티드 전속 모델인 JYJ와 밀레 기술 고문인 엄홍길 대장도 참석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엠리미티드의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女중생과 합의하에 성관계 했다가…날벼락
서유리, 블라우스 사이로 '가슴 노출'…어머!
화장실 안 女공무원 몰래 촬영하더니…충격
심이영 과거 사진, 전라 상태로…'경악'
장윤정, 부모님 위해 지은 '전원주택'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