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임산부 전용 치약 ‘블랑시크릿 마망-S’이 전국 롯데마트에 5월20일 입점했다.
클레어스의 ‘블랑시크릿 마망-S’는 기존 제품이 마니아들 사이에서만 유명해 대중적으로는 사용하지 못했던 점을 감안해 보급형으로 출시됐다.
그간 임산부들 사이에 유명했으나 쉽게 접하지 못했던 ‘블랑시크릿 마망’의 디자인을 원통형에서 튜브형으로 변경, 다소 고가였던 가격이 내려가면서 같은 제품이지만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되어 많은 임산부들에게 희소식이 아닐까 여겨진다. 또한 블랑시크릿 특유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유지해 임신을 축하하거나 출산 후 모유수유를 하는 엄마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블랑시크릿 마망은 타 치약에 함유된 불소, 사카린, 화학 계면활성제, 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뱃 속의 아이까지 생각했다. 특히 자궁수축을 유발하는 입 속 세균은 조산이나 저체중아 출산에 밀접한 관계가 있으므로 임산부들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어 꼭 임산부 전용치약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천연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거품이 적기 때문에 양치가 구토감이 덜해 입덧을 하는 임산부들에게 좋다.
한편 블랑시크릿 마망은 충치 뿐만 아니라 건강과 직결된 입 속을 통한 질병 예방을 위해 각 나이대에 맞는 치약을 개발했으며 유아용, 어린이용, 임산부용, 연예인 치약으로 유명한 미백용을 출시하고 있다.
(사진출처: 클레어스 블랑시크릿)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황정음 공항 패션, 산뜻한 컬러로 ‘요정’ 포스↑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