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텔레비전 광고나 드라마 방송협찬을 통해 제품이 실제 사용되거나 공간 속 디스플레이가 된 경우 시청자들에 각인되는 효과는 매장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크다.
극 중 등장하는 공간의 소품은 가장 트렌디한 제품들로 집약돼 꾸며졌다고 할 수 있겠다. 드라마 속 스타들의 라이프 스타일 영역 역시 보통의 사람들과 별반 다르지 않을 터. 특히 여주인공의 입고 드는 모든 것, 화장대, 옷장을 비추는 장면에선 여성들의 시선을 일제히 집중시킨다.
SBS 드라마 ‘출생의 비밀’에서 딸을 향한 극진한 모성애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성유리는 빼어난 외모 뿐만 아니라 재벌가다운 럭셔리 스타일링으로 젊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의 트렌드세터를 자처하는 역할인 만큼 그녀가 입은 패션, 뷰티, 화장대에 이르기까지 뜨거운 주목을 받는 상황. 5월25일 방송분에서는 엔틱한 그녀의 화장대가 자연스럽게 노출되었다. 화장품 사이에서 유독 눈에 띄는 통 들. 바로 비타민제다.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이야 보통의 여성들과 다르지 않을 터.
화장품들과 어우러져 반듯하게 놓인 비타민제는 네추럴펙터스 사의 비타민C 제품으로 알려졌다.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선택은 비단 높은 연령층만의 선택이 아니라 젊은 층 역시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을 지키기 위해 주목하는 추세.
네추럴펙터스는 국내에선 아직 생소한 브랜드지만 1960년 설립된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회사로 현재 캐나다와 북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유기농 농장을 직접 경영하고 이를 통해 재배한 고유의 허브를 사용하는 점에서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둔다.
특히 국내 기업과 독점 계약을 체결해 5월부터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백화점(대전점, 수원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6월부터 오가니코, 롯데닷컴과 롯데프리미엄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고품질 자연건강기능식품을 선보임으로서 국내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눈높이를 맞출 예정이다.
한편 네추럴펙터스의 건강기능식품 비타민C 제품들은 방송소품 공급 사이트 인티비아이템을 운영하는 핫아이템을 통해 ‘출생의 비밀’에 노출됐다.
(사진출처: SBS ‘출생의 비밀’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kr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결혼 늦추는 이유, 사랑만 있으면 먹고 살 수 없어?
▶ 직장에서 화내는 이유 1위, 스트레스 부르는 ‘이것’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