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증권방송의 선두주자 ‘국제방송’의 콕 라이브 온 에서는 개인투자자 보호와 건전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윤리 캠페인’을 시행한다.
대다수 증권 방송에서는 과장광고와 윤리의식 결여로 개인투자자들을 이용하고 있는 게 현재의 현실이다. 이에 ‘국제방송’에서는 연초 전 직원에게 ‘준법윤리서약서’를 받는 등 건전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다 하고 있다.
이번 ‘6월 윤리캠페인’에서는 홈페이지 내에 실시간 실제 수익률을 공개하고 전문가 "천하대세, [통]선생"의 주식 매매내역을 공개한다.
‘윤리 캠페인’으로 공개하는 5월 수익률에는 가비아, 코미코, 한국전자인증, 링네트, 메타바이오메드, 넥스지가 목표를 달성하여 회원들의 수익자랑이 이어지고 있다
주식 매매내역을 공개한 전문가 천하대세,[통]선생 ‘이번 윤리 캠페인을 통해 개인투자자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회원들이 건전한 투자정보를 이용하여 최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제방송에서는 ’윤리 캠페인‘을 일회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매달 새로운 모습으로 회원들과 소통하며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국제방송의 유료 증권방송인 ‘콕 라이브 온’은 최근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일반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 최근관심주 : 서울반도체 ,인터플렉스, 대한뉴팜, 리홈쿠첸, 이루온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