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군디컬 드라마 '푸른거탑'에서 어리버리 이등병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용주가 100인의 여자에게 최고의 신랑감으로 선정되어 화제다.
29일 방송된 스토리온 '00인의 선택'에서 '푸른거탑' 출연배우인 이용주 김재우 백봉기 정진욱 4명이 출연해 최고의 신랑감 자리를 놓고 매력대결을 펼쳤다.
대한민국 신랑감 대표주자로 나선 '푸른거탑' 4인방, 분대장 김재우는 마초남을, 일병 백봉기는 책임감 100% 성실남을, 이병 정진욱은 뚝심남을, 신병 이용주는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를 가진 모델남을 각각 대변하며 여심을 공략했다. 이들은 외모와 관상, 체력, 성격, 경제력 등 각종 테스트를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의 신랑감 선호도를 대변했다. 이에 100인의 여자들은 최종으로 이용주를 대한민국 최고의 1등 신랑감으로 선택했다.
'00인의 선택' 제작진은 "100인의 여성 출연진들은 이용주의 외모만을 보고 선택한 것은 아니다. 방송 초반 외모로 단연 압도하다가 경제력 테스트에서는 가장 뒤져 김재우와 박빙을 벌였으나 훨출한 외모와 달리 애교만점 귀요미와 착한 심성의 진정성으로 여심을 사로잡아 연기자 이용주 만의 매력을 보여줬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CJ E&M 스토리온 '100인의 선택'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손호영 측 “여전히 상처 깊어…금주 퇴원 힘들 듯”
▶ 유세윤 음주운전 자수, 그 이유는? “가식적이지 말자”
▶ 김혜수 “논문표절 논란에 마음고생…며칠 새 4㎏ 빠져”
▶ '너목들' 윤상현, 시청률 공약 "8% 넘으면 이종석과 커플댄스"
▶ [포토] 이효리 '남친 이상순도 질투할 과감한 커플안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