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에서는 13년도 숲 해설 프로그램, ‘자연과의 소통! 웰니스 숲길 트래킹’을 운영한다. 리조트 단지 내 왕복 약 2.5km 길이의 ‘웰니스 숲길’을 따라 운영되는 이 프로그램은 이곳에 숙박하는 고객이라면 개인 및 단체 구분 없이 모두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인당 15,000원이다.
올 10월 27일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매주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운영되며 매일 오전 9시 30분과 오후 13시 30분 두차례에 걸쳐 출발한다. 참가를 희망할 시에는 출발시간 전 미팅장소인 블루캐니언(워터파크) 광장에서 접수 후 출발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대한걷기연맹에서 인증한 5Km 완보증 및 봉사활동 확인증이 발급되며, 허브비누, 비닐팩, 생수, 간식, 할인권, 네임텍으로 구성된 트래킹 세트와 프로그램 진행 시 필요한 매트를 무료로 대여 해준다.
전체 소요시간은 약 2시간 반이다. 프로그램은 명상, 감정 코칭 등 치유적 성격이 주된 성인프로그램(포레스트힐링)’과 동식물 체험 등 생태 교육적 성격이 강한 청소년 대상 ‘숲체험 학습프로그램’으로 나뉜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 프론트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