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원작자 HUN작가가 직접 그린 스페셜 에디션 툰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최근 누적 조회수 2억5천뷰 죽기 전에 꼭 봐야할 웹툰 1위 등 전설의 기록을 남긴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HUN 작가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 제작 MCMC)의 개봉을 앞두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해당 포스터 속에는 트레이드 마크인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순박한 미소를 짓고 있는 동구(김수현)와 무심한 표정에서 여유가 느껴지는 해랑(박기웅), 고등학생답게 순수하면서도 최정예 요원의 날선 눈빛을 가지고 있는 해진(이현우)까지 담겨있다.
특히 HUN작가의 손에서 다시 태어난 툰포스터는 배우들과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 높이고 있다.
전설의 웹툰을 스크린에 옮기며 원작이 가진 재미와 감동은 살리고 명품 배우들의 연기로 생동감을 불어넣은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직후부터 지금까지 폭발적인 호응을 이어가며 한국영화 사상 개봉 1주일 전부터 예매율 80%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들개로 태어나 괴물로 길러진 북한 최정예 스파이들의 달동네 잠입기를 그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6월5일 전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명수 담낭용종 발견, 추적 검사가 필요 ‘금주 처방’
▶ SNL 유세윤 언급, 안영미 “단속 이래 최초… 돌아이 인정”
▶ 김수로 부상, ‘진짜 사나이’ 촬영 중 “응급치료 마치고 복귀”
▶ 정석원-백지영 결혼 소감 "행복하게 사랑하며 잘 살게요"(종합)
▶ [포토] 박유천-김재중 '김준수는 같이 못왔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