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젖병은 필립스 아벤트 연구센터와 영국 유명 대학교가 함께 진행한 초음파 연구 결과를 토대로 개발한 제품이다.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젖병만의 젖꼭지 내부에 특수 설계된 꽃잎 모양의 쿠션이 수유 시 젖꼭지가 함몰되는 것을 방지해 수유 끊김 없이 지속적인 수유가 가능하다. 특히 젖꼭지 모양은 엄마의 젖꼭지와 매우 흡사한 디자인으로 실제 모유수유와 같이 자연스러운 젖물림을 가능하게 해주고, 필립스 아벤트만의 꽃잎 모양 젖꼭지 디자인이 젖꼭지 함몰 없이 더욱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수유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돕도록 개발됐다.
또한, 부드럽고 유연한 젖꼭지 탄력으로 모유 수유와 젖병 수유를 번갈아 하는 혼합 수유 시 젖병을 거부하거나 반대로 엄마 젖을 제대로 빨지 못하는 등의 유두 혼동을 줄여 엄마와 아기 모두 편안하게 혼합 수유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필립스 아벤트만의 탁월한 배앓이 방지 기능은 그대로 탑재되어 두 개의 에어플렉스 밸브가 젖병 내부의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해 아기가 헛공기를 마셔 발생하는 배앓이와 보챔을 줄인다. 젖병 몸체 및 뚜껑은 아기도 손쉽게 잡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고안되어 필립스 아벤트의 다른 젖병과 유축기, 스파우트 컵 등과도 호환이 가능해 보다 경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마케팅 담당 박원영 차장은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젖병은 아기들의 모유 수유 방식을 과학적으로 연구한 결과가 반영된 제품”이라며 “필립스 아벤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내추럴 젖병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젖병은 201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13 Red Dot Design Award)’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