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한소영의 학창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한소영 학창시절’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했다.
해당 사진 속 한소영은 흰 피부와 또렷한 눈매, 도톰한 입술 등 청순한 외모와 단정한 스타일링으로 빈틈없는 우등생 같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배우 한소영 씨가 감사하다는 말을 자주 한다.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된 사진들은 소래고등학교 1학년 시절 수학여행 단체 사진과 당시 학생증 사진”이라며 “핫 이슈 배우로 각광을 받으면서 또래 동기들이 졸업앨범 속에서 추억의 사진들을 인터넷상에서 공개하면서 알려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소영은 “바쁜 연예 활동 속에서도 친구들이 학창시절 사진을 공개해 반갑고 고마웠다. 늘 친구들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배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소감을 덧붙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소영 학창시절 진짜 전체 성적 1등다운 포스가” “한소영 학창시절에도 한 미모 했네요” “한소영 모태 미녀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소영은 MBC퀸 ‘네일샵 파리스’에서 ‘지수’역을 열연하고 있으며, 6월 개봉을 앞둔 영화 ‘꼭두각시’에서 청순미 넘치는 여대생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 / 한경닷컴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휴먼다큐 사랑-붕어빵 가족’ 내레이션 도중, 유해진 눈물
▶ 펨핀코 커밍아웃 “나는 레즈비언, 진정한 나를 찾은 기분”
▶ 김구라 ‘라디오스타’ 복귀, 기막힌 타이밍 ‘유세윤 뛰어 넘을까?’
▶ [w위클리] 2NE1·씨스타·비스트·인피니트…2차 가요대전 승자는?
▶ [포토] 박지연 '터질듯한 볼륨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