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무더운 여름 날씨가 성큼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하지만 의욕이 앞서 과격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면 요요현상을 피하기 어렵다.
요요현상은 줄어든 체중을 유지하지 못하고 본래 감량 전 체중으로 돌아가거나 그 이상 체중으로 늘어나는 현상을 말한다. 이러한 요요현상을 줄이기 위해서는 식습관 개선, 꾸준한 운동 등 건강한 다이어트로 천천히 체중을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최근에는 효소를 이용한 디톡스다이어트가 각광을 받고 있다. 디톡스다이어트란 불규칙적인 생활과 나쁜 식습관으로 인해 생긴 체내의 독소를 배출해 신진대사를 원활 만들어서 살을 빼는 방법을 말한다.
특히 효소를 이용한 디톡스다이어트 방법은 장건강을 챙기고 변비를 예방 및 해결 하는 등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지알엔(GRN) 산야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알엔에서는 효소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절식프로그램을 공개하고 있다. 1주, 2주, 4주로 진행되는 절식프로그램은 산야초와 통알곡한끼 선식을 이용한 절식프로그램으로 준비단계, 절식단계, 보식단계의 3단계로 나뉘어져있다.
준비단계 기간에는 통알곡한끼 선식과 지알엔 산야초를 함께 섭취하고 점심에만 평소의 반 정도되는 양의 한식위주 식단을 섭취한다. 절식단계 기간에는 지알엔 산야초와 생수를 혼합하여 2~3시간 간격으로 꾸준히 섭취해주면 된다. 보식단계 기간에는 통알곡한끼 선식과 지알엔 산야초를 혼합하여 함께 섭취하고 중간중간 산야초를 섭취하면 더 좋다.
지알엔 박선후 과장은 “절식프로그램을 진행할 때에는 하루 물 8잔 이상 반드시 섭취한다. 만일 변비로 화장실이 가기 힘든 분들은 마그밀(배변완화제)를 구입하여 먹으면 도움이 된다”라고 전한다.
한편 지알엔은 ‘지알엔 산야초 절식프로그램 패키지’를 구성해 론칭 할인 이벤트(20%) 가격에 추가로 패키지 할인을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노출의 계절 여름, 지알엔 산야초로 요요없이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 만들기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GRN, 지알엔)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결혼 늦추는 이유, 사랑만 있으면 먹고 살 수 없어?
▶ 직장에서 화내는 이유 1위, 스트레스 부르는 ‘이것’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