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7개도시 게릴라 시승행사 개최

입력 2013-06-07 10:23  

SM5 TCE, 전국 7개 주요 도시를 정복하라!

르노삼성자동차 (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SM5 TCE의 본격적인 출시를 기념해 7월 28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7개 주요 도시를 돌며, ‘SM5 TCE 게릴라 시승행사’를 벌인다고 7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1.6리터 직분사 터보 엔진과 세계 최고의 독일 게트락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탄생된 SM5 TCE의 성능에 대한 자신감으로 전국의 고객들이 직접 SM5 TCE의 성능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SM5 TCE 게릴라 시승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전국 주요 7개 도시를 순회하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래핑된 5대의 SM5 TCE 차량은 각 도시별로 6일 동안 해당 도시 내에서 고객이 원하는 곳까지 30분 이내 자유로운 시승을 제공한다. 시승 차량에는 르노삼성자동차 영업 담당 SCA와 TCE 걸이 함께 탑승하여 차량의 특장점을 설명하고 안전하고 유익한 시승을 안내한다.

‘SM5 TCE 게릴라 시승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시승 후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페이스북에서 최다 ‘좋아요’를 획득한 고객에게는 괌 여행권(1등 1명), 호텔 숙박권(2등 19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주수연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부장은 “SM5 TCE의 파워풀한 주행 성능과 최고 수준의 연비는 직접 느껴봐야 그 진가를 제대로 알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이색적인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며, “이번 SM5 TCE 게릴라 시승행사를 통해 SM5 TCE의 우수성을 체험해 본 고객은 모두 그 성능의 우수성에 만족할 것이라고 확신하며, 구전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M5 TCE 게릴라 시승행사’ 이외에도 르노삼성자동차는 전국의 르노삼성자동차 지점에서 고객 시승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가까운 르노삼성자동차 지점에서 시승 신청을 할 수 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