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7 CMA는 스마트 세대로 지칭되는 '397 세대(30대 연령, 90년대 학번, 70년대 태생)'를 주요 대상으로, 만 25~39세의 개인 고객만 가입 가능한 특화 상품이다. 스마트 세대는 저성장 저금리 시대를 맞아 중위험 중수익 추구라는 자산 관리 특징을 갖고 있는 점에 착안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고 KDB대우증권 측은 설명했다.
397 CMA는 전월 기준으로 KDB대우증권의 스마트폰 주식거래 어플리케이션 '스마트 네오(Smart Neo)'로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고, 계좌 입금 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연 6%(세전)의 금리를 300만원 한도로 제공한다. 300만원 초과분은 개인 수시형 RP금리를 적용한다. 이와 함께 전국 은행의 ATM·CD기 출금 및 이체 수수료와 인터넷·모바일 이체 수수료도 별도의 조건 없이 면제되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KDB대우증권은 397 CMA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397 CMA 가입 고객이 스마트 네오를 통해 처음으로 거래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화장품 세트와 재테크 책자 등이 담긴 '397 CMA 스마트박스(Smart Box)'를 증정한다. 또한 KDB대우증권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kdbdw)에서도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에게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경품을 약 1만 명에게 증정한다.
397 CMA는 전국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상품 및 이벤트 신청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 및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와 고객센터(전화 1588-332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女직원들, 짧은 치마입고 아침마다…'민망'
▶ '한혜진 교회' 가보니…배우들 이런 일도 해?
▶ 도경완, 장윤정에 '계획적 접근' 소문나자…
▶ 한채영·조영남 사는 '강남빌라' 봤더니…깜짝
▶ 박시후, '성폭행 사건'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