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헬로'로 BI 통합

입력 2013-06-11 16:53   수정 2013-06-11 22:27

CJ헬로비전이 자사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헬로(hello)’로 통일한다.

CJ헬로비전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비스 브랜드를 ‘헬로(hello)’로 통일하고 헬로모바일의 BI로 적용한다고 11일 발표했다.

‘헬로’는 전화를 걸고 받을 때, 친구나 이웃을 만날 때 제일 먼저 건네는 친근한 단어로 CJ헬로비전이 추구하는 사람과 사람 간의 즐거운 소통, 관계의 확장을 뜻한다. 바뀐 BI는 신뢰와 창의, 혁신을 강조한 남색 글자체의 ‘hello’라는 브랜드명과 ‘행복한 스테이션(happy station)’을 뜻하는 핑크색 심벌이 조화를 이뤘다.

새로 도입된 BI는 케이블TV인 헬로TV, 초고속인터넷 헬로넷, 인터넷 집전화 헬로폰, 이동통신 알뜰폰 서비스 헬로모바일, 기업간거래(B2B) 서비스인 헬로비즈(biz) 등 이 회사의 모든 유·무선 서비스에 적용된다.

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




女직원들, 짧은 치마입고 아침마다…'민망'
'한혜진 교회' 가보니…배우들 이런 일도 해?
도경완, 장윤정에 '계획적 접근' 소문나자…
한채영·조영남 사는 '강남빌라' 봤더니…깜짝
박시후, '성폭행 사건'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