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tvN '푸른거탑' 출연진이 LG전자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LG전자는 12일 " '푸른거탑' 출연진 전원을 모델로 발탁, 자사의 TV∙모니터∙PC 제품군에 탑재된 IPS 패널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한 디지털 통합 캠페인 <LG 에디션 스페셜 푸른거탑 드라마: 군디컬 IPS>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측은 이번 프로젝트 출범을 기념해 오픈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직접 제작한 총 4편의 스페셜 에디션 영상과 예고편을 일제히 공개했다. '푸른거탑' 출연진들은 프로그램의 인기요인으로 손꼽히는 디테일한 군 생활 묘사와 출연진 전원이 가지고 있는 강렬한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LG IPS패널의 특장점을 익살스럽게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볼거리·놀거리·이야기거리 등을 제공하는 브랜드와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인 '벤터테인먼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최근 큰 화제를 낳고 있는 '푸른거탑' 출연진 전원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젝트는 '푸른거탑'의 7월 초 종영을 아쉬워하는 많은 네티즌들에게 즐거움과 유용한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LG전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절도 혐의’ 노시현 공식사과 “변명하지 않겠다…정말 죄송”
▶ 씨스타 ‘Give It To Me’ 음악차트 1위…수록곡도 대거 포진
▶ 서인국 ‘나 혼자 산다’ 하차? “바쁜 스케줄 때문, 잠시 안녕”
▶ SBS 공식 입장 “김범수 무릎부상, 안전에 최선 다했지만…”
▶ [포토] 브래드피트, 초근접 촬영도 문제없는 조각미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