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JYJ 김준수의 ‘바보 가슴’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월12일 KBS2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 OST가 발매된 가운데 JYJ 김준수가 부른 ‘바보 가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천명’의 원(이동욱)과 다인(송지효)의 애틋한 러브테마곡 ‘바보 가슴’의 뮤직비디오는 김준수의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명품 보이스와 두 사람의 안타까운 인연을 담은 아름다운 영상이 만나 눈길을 끌고 있다.
누명을 쓰고 어린 딸과 헤어져 도망자 신세가 된 최원과 그를 은인에서 정인으로 연모하게 되는 다인의 안타까운 운명을 4분 17초 안에 압축적으로 담아낸 ‘바보 가슴’ 뮤직비디오는 “가질 수 없는 없는 사람아 그대는 모를 겁니다. 하루 종일 사랑은 몰래 숨죽입니다”라는 가사에 맞에 시청자들의 마음에 녹아들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원인 커플의 멜로, 몰아서 보니 더 먹먹하다” “슬프도록 아름다운 두 주인공과 김준수의 명품 목소리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다” “대체 출구가 어디인가요 뮤비 몇 시간째 무한반복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천명’ OST는 6월12일 전곡 음원 공개와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앨범으로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절도 혐의’ 노시현 공식사과 “변명하지 않겠다…정말 죄송”
▶ 씨스타 ‘Give It To Me’ 음악차트 1위…수록곡도 대거 포진
▶ 서인국 ‘나 혼자 산다’ 하차? “바쁜 스케줄 때문, 잠시 안녕”
▶ SBS 공식 입장 “김범수 무릎부상, 안전에 최선 다했지만…”
▶ [포토] 브래드피트, 초근접 촬영도 문제없는 조각미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