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의 계절! 여름에 어울리는 형광 컬러 빛의 물결 ‘GLORY 2013 여름 페인트 컬렉션’은 마치 페인트를 칠한 듯 선명하고 강렬한 발색력을 뽐낸다. 바르는 순간 보이는 그대로 표현되는 비비드한 형광 컬러감을 자랑하는 GLORY의 특징을 담아낸 스타일리시한 페인트 네일 라커. ‘노랑’ ‘주황’ ‘연두’ ‘연주황’ ‘분홍’ ‘파랑’ 등 보이는 컬러대로 이름을 지닌 ‘GLORY 2013 여름 페인트 컬렉션’으로 올 여름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올 여름 해변을 시크하게 물들일 두 번째 ‘GLORY 2013 여름 모래알(Sand) 컬렉션’은 바닷가 모래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손과 발 위에 모래를 뿌린 듯 텍스처가 살아있는 느낌을 준다. 총 6종의 컬러 믹스를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텍스처 믹스 아트가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요즘 완벽한 서머 아트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름 해변과 잘 어울리는 빨강, 초록, 노랑, 분홍, 검정, 파랑 등의 발랄한 6가지 컬러 글리터 믹스로 구성, 모래 알갱이의 오돌토돌한 특성과 질감을 살려 컬러로 담아낸 ‘GLORY 2013 여름 모래알(Sand) 컬렉션’으로 올 여름 휴양지에서 개성 있는 나만의 네일아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GLORY 네일 폴리시는 항균 성분이 함유되어 공기와의 잦은 접촉으로 인한 세균 번식을 억제해주며 ‘보이는 대로’ 구현되는 뛰어난 발색력으로 이미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