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물량의 절대적 부족과 치솟는 전세금에 세입자들은 집값이 보증금과 대출금 합계금액을 밑도는 이른바 깡통전세도 불사해야만 한다. 이런 전세입자들에게 금번 4.1 부동산 대책은 불안한 전세탈출의 최고의 기회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 중에도 현재 살고 있는 전세금만으로 중대형 새아파트를 구입하고 즉시 입주까지 가능한 ‘한강신도시 e편한세상’ 분양현장은 소비자들의 문의로 연일 바쁘다.
중대형임에도 양도세, 취득세 면제혜택까지 동시에 수혜받는 ‘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김포한강로 맨 앞자리에 위치하며 지하2층, 지상12 ~ 29층 14개동에 전용면적 101 ~ 156㎡(156㎡ 마감) 955세대 중대형 단지로 구성되어있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 구성과 대형차량, SUV차량을 위한 확장형 주차공간확보 등 중대형 단지만의 차별화된 주민편의시설을 갖추고 단지의 50% 이상을 자연친화적으로 조성하고 단지 앞 60만 여 ㎡의 조류생태공원, 한강변과 연계한 식물원 등 한강신도시 최초의 힐링아파트 개념을 도입했다.
중심상업지구와 각 학교가 단지와 인접해 입주민들의 생활편의를 도모할 수 있고 김포한강로를 통해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로 연결되고 광역급행 M버스로 홍대 앞 및 서울역 30분대 진입할 수 있으며, 김포도시철도 104역사가 단지 앞으로 예정되어 서울, 인천 및 인근도시로의 연결도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지금 분양현장을 방문하면 잔여세대에 한해 동·호수를 직접 확인하고 자세한 상담을 통해 계약할 수 있다.
분양문의 : 1577-6643
(1㎡ = 0.3025평 )
한경닷컴 부동산 (http://land.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동작구, 명품아파트 공모 "정이 넘치는 아파트 찾아요"
▶ 공원 프리미엄에 주변 아파트 '방긋'
▶ 6월 아파트 분양시장 '기대 이상'
▶ "2년 간 살아보고 분양 받으세요"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첫 '환매조건부 분양'
▶ 용두 롯데캐슬 '따로 또 같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