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은 남자들에게도 짧아지고 달라붙는 옷을 입는 시기로 남자들도 운동부터 식단조절, 피부관리까지 다이어트를 집중적으로 하고 있다.
더욱이 남성들은 대부분 초콜릿 복근을 갖고 싶어한다. 하지만 잦은회식과 스트레스로 인한 입에 맞는 음식들과 불규칙한 생활, 흡연과 음주는 뱃살을 더욱 찌우게만든다.
많은 남성들이 헬스를 통해 근육을 키우고 단단한 몸을 만들지만 뱃살의 경우는 국소부분에 해당하여 운동으로 복부지방만을 빼기가 어려운게 사실이다.
전체적인 체중감량을 할 수는 있지만 요즘은 남성들에게도 마른비만이 있는데 특히 뱃살과 허벅지살, 종아리알 등 국소적인 부위를 다이어트 하여 몸매에 대한 만족도를 더 높이려한다.
그렇다면 남자들의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무엇이 중요할까?
남성피부관리실 미남 신진옥본부장은 국소적부위의 사이즈를 감소시키는 데에 식이조절과 운동 외에도 관리가 중요함을 강조했다.
미남피부관리실의 족복부관리는 장부마사지를 통해 심부근육을 관리하여 실질적으로 장부의 크기를 줄이고 지방을 감소시켜 사이즈를 줄이는 뱃살관리다.
남자복부비만은 허리둘레가 90센티미터 이상인 경우로, 체지방으로 인한 당뇨병이나 고지혈증 등 성인병 위험이 높아 관리의 중요성이 더 커지고있다.
이곳에서는 손보다 발을 이용하여 관리하기 때문에 열이 깊게 전달되어 운동을 한 효과와 같이 림프의 배농이 빨라진다. 그렇기에 단기간에도 뱃살이 빨리 건강하게 빠지게 된다.
또한 흉식호흡이 아닌 복식호흡의 방법을 함께 알려주어 장부가 건강해지고 소화불량으로 더부룩한 복부의 팽만감 또한 좋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뱃살빼는법 이외에도 남자허벅지살빼는법, 남자종아리얇아지법, 남자피부관리법까지 배울 수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실시간 상담을 받으면 된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