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환타스틱한 아이돌의 데뷔곡이 공개됐다.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는 17일 '환타 타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환타 모델로 활약중인 이광수, 정은지, 니엘이 환타스틱한 아이돌로 공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환타스틱한 아이돌은 지난 해에 이어 환타만의 위트 있고 신나는 메시지를 알리고 소비자와의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환타 아이돌 시즌2’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는 아이돌을 꿈꾸고 열망하는 소비자가 아이돌 그룹 육성에 직접 참여하는 콘셉트로 업그레이드 되어 소비자가 브랜드를 이해하고 즐기는 새로운 방법론을 펼쳐 주목 받았다.
환타스틱한 아이돌의 공식 데뷔곡 '환타 타임'은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신나고 재미있게 즐기자는 내용으로 환타가 추구하는 브랜드 고유의 메시지를 위트 넘치는 가사로 담아냈다. 경쾌한 멜로디와 랩이 조화를 이루는 후크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어 올 여름을 강타할 시즌 송으로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환타 엔터테인먼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환타 타임' 뮤직비디오는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영상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카메오 출연, 환타 모델 이광수, 정은지, 니엘의 3인 3색 매력과 개성을 영상 곳곳에 담아 완성도를 높였다.
사전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환타스틱한 아이돌 리더이자 CEO로 활약중인 광수의 앵그리버드 춤과 한뼘 초미니 스커트를 입은 정은지의 상큼 발랄 댄스가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코카-콜라사 측은 "어느 해 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환타스틱한 아이돌이 '환타 타임' 노래를 통해 전파할 신나고 즐거운 해피 바이러스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다른 브랜드에서 경험할 수 없는 이색 마케팅으로 환타만의 즐겁고 신나는 메시지를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환타스틱한 아이돌은 8월에는 인터넷방송(아프리카 TV)에서 팬미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가지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코카콜라 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남자가 사랑할때’ 조재룡 “재밌는 배우가 되고파”
▶ ‘은밀하게 위대하게’ 500만 돌파, HUN 작가 “시즌2 연재 공약”
▶ ‘개그콘서트’ 공식입장 “‘현대레알사전’ 성우 비하 의도 없었다”
▶ 김수현 4수 시절, 꽃미남에게도 이런 시련이… “재수하지 마세요”
▶ [포토] 송혜교, 사랑할 수밖에 없는 미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