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송지효, 김유빈, 강별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6월18일 KBS2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 이하 ‘천명’)측은 송지효, 김유빈, 강별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물가에 앉아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같은 포즈를 취하며 이동하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모으고 있으며, 다 함께 누군가를 향해 웃고 있는 모습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6월19일 방송될 ‘천명’에서는 자유를 만끽할 수 있게 된 최원이 다인, 최랑, 우영과 함께 물놀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원이 고생하게 된 데에는 자신의 탓도 있다고 여긴 이정환(송종호)은 최랑에게 원하는 바가 있으면 들어주겠다고 얘기하고 그동안 병세 때문에 물 근처에도 갈 수 없었던 최랑은 물놀이가 하고 싶다고 대답한다.
이에 ‘천명’의 한 관계자는 “‘천명’ 17화에서는 최원과 최랑, 최우영이 선사하는 훈훈한 가족간의 정뿐만 아니라 최원과 다인, 정환과 우영 네 사람의 로맨스까지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할 화기애애한 전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세자 이호(임슬옹)에게 일격을 당하고 분노에 차오른 모습을 보였던 문정왕후(박지영)가 어떻게 반격을 시도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천명’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드림이앤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클라라 의상 해명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에 맞춘 의상"
▶ ‘SNL 코리아’ 방송사고, 박재범이 벗은 바지가…‘빠른 대처’
▶ 신화 이민우· 소시 효연-유리, ‘댄싱9’ 댄스마스터 최종 합류
▶ 정준하 아내 과거 영상, 예능감 넘치는 미모의 승무원 ‘단아’
▶ [포토] 이시영, 베이글녀의 은은한 매혹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