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최진혁이 ‘구가의 서’ OST에 참여 했다.
6월18일 정오 주요 음악 사이트에는 최진혁이 부른 ‘구가의 서’ OST ‘잘있나요’가 공개됐다. 최근 최진혁은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에서 천년악귀가 된 ’구월령’ 역을 맡아 신드롬을 불러 일으는 가운데 OST 스페셜 싱글에 직접 참여한 것.
‘구가의 서’에 삽입돼 큰 인기를 모은 더원이 부른 OST ’잘 있나요‘가 최진혁의 목소리로 다시 만들어 진 것으로, 최진혁은 다크 월령으로 부활해서도 가슴속 어딘가에 윤서화를 사랑했던 마음을 표현하듯 가수에 버금가는 몰입도를 보이며 곡을 완성됐다.
최진혁의 ‘잘 있나요’는 프로듀서로 변신한 ‘원투’ 출신의 ‘오창훈’과 구피 출신의 ‘박성호’가 공동작곡한 발라드 곡으로, 더원의 ‘잘 있나요‘의 어쿠스틱버전이다.
서정적인 기타선율과 애절한 목소리의 도입부와 후렴구로 갈수록 터져 나오는 최진혁만의 파워풀한 애절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한사람을 사랑하는 애틋한 마음을 잘 표현해 냈다.
최진혁은 “어린 시절부터 가수가 소망이었는데 이렇게 좋은 작품에서 노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신우철 감독님과 박세준 음악감독 그리고 OST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는 코멘트도 남겨 예의 바른 청년이란 극찬을 받았다.
‘구가의서’ OST 최진혁 ‘잘있나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진혁 잘있나요 대박이던데” “최진혁 완전 좋다. 구월령앓이에 빠졌음” “최진혁 잘있나요 훈훈하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진혁이 부른 러브테마곡 ‘잘 있나요Acoustic Ver’의 음원은 현재 실시간 차트 상의권을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클라라 의상 해명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에 맞춘 의상"
▶ ‘SNL 코리아’ 방송사고, 박재범이 벗은 바지가…‘빠른 대처’
▶ 신화 이민우· 소시 효연-유리, ‘댄싱9’ 댄스마스터 최종 합류
▶ 정준하 아내 과거 영상, 예능감 넘치는 미모의 승무원 ‘단아’
▶ [포토] 이시영, 베이글녀의 은은한 매혹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