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만남' 금요일 게재
'10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토요일자로 옮깁니다
한국경제신문이 한층 풍성해진 읽을거리로 새단장합니다. 뉴스를 ‘공급자’가 아닌 철저한 ‘소비자’ 시각에서 전해드리고, 시시각각 쏟아지는 국내외 경제·경영이슈를 해당 분야 전문가는 물론 독자들도 함께 참여해 심층 진단하는 기획물들을 선보입니다.
중요 정책의 진행 과정을 다양한 각도로 분석하고 진단하는 <이슈 추적>을 신설, 수시로 게재합니다. 정부의 정책 결정과 시행 과정에서 나타나는 문제점을 철저하게 검증해 ‘시장경제 파수꾼’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기 위해서입니다.
국내 최고 경영학자들과 함께 만드는 기업경영면도 신설합니다. 수요일자 기획면 를 <비즈 & 라이프>로 재단장,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KAIST 서강대 성균관대 이화여대 숙명여대 가톨릭대 등 9개 경영대학(원) 교수들이 자문위원으로 참여해 글로벌 기업의 새로운 기업경영 흐름을 짚어낼 것입니다. 자문교수단이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기업 경영자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경영전략 및 마케팅, 인사관리 등과 관련한 고민과 고충을 해결해주는 코너도 마련합니다. 성공한 CEO들의 리더십을 집중적으로 탐구하는 연재물도 고정적으로 게재합니다.
금요일자 오피니언면의 <내 생각은> 코너를 종전 1개에서 2개로 늘리는 등 한국경제신문의 ‘주인’인 독자들이 지면 제작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도 확대합니다.
토요일자 지면을 풍부한 읽을거리로 보강, 신개념 경제학 교실 <시네마노믹스(cinemanomics)>를 연재합니다. 영화 속에 숨겨져 있는 경제의 내밀한 이야기, 빠른 속도로 변하고 있는 산업의 흐름을 독자 여러분과 함께 탐색합니다.
명품의 세계를 다양한 스토리와 함께 탐구하는 <명품 이야기>도 시작합니다. 쏟아지는 명품들 속에서 어떤 상품이 진정 가치 있는 명품인지, 그런 명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은 바쁜 기업인들을 위해 그림과 조각 보는 법, 컬렉팅 방법 등을 요점 중심으로 안내합니다. 추상적인 설명보다는 작품과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다가갈 것입니다.
그동안 토요섹션에 게재해 온 우리 사회 명사들과의 색다른 인터뷰, <맛있는 만남>을 금요일자로 옮겨 싣습니다. 인기 연예인과의 인터뷰와 함께 엔터테인먼트업계의 핫이슈를 소개하는 목요일자 기획 <10 아시아 엔터테인먼트>는 토요일자에 게재합니다.
독자의 시각에서 보다 유용하고 가치 있는 정보를 전해드리기 위한 한국경제신문의 노력은 쉼 없이 계속될 것입니다. 더 많은 성원 부탁합니다.
▶ 유부녀, 23세男과 불륜에 정신 뺏기더니 '경악'
▶ '속옷 모델' 女의대생, 적나라하게 찍다 결국
▶ 양현석, 싸이로 떴다가 '300억' 날려…대반전
▶ 女배우들, 조폭 생일파티서 비키니 입고…
▶ 경리, 충격 성희롱 "너의 자궁에다 한바탕…"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