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대작 미소녀 TCG '모리아사가' 카톡 입점

입력 2013-06-19 13:45   수정 2013-06-19 16:10

<p>게임빌이 카드 배틀 게임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신작 카드 배틀 소셜 게임인 '모리아사가 for Kakao''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게임은 오렌지크루(대표 채유라)와 게임빌이 손잡고 최초로 선보이는 대작이자 출시 전부터 기대작으로 손꼽혀 온 웰메이드 게임인 만큼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모리아사가 for Kakao'는 유저들의 소유욕을 자극하는 고퀄리티 미소녀 일러스트를 중심으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전투하는 카드 배틀 SNG다.
특히 카드마다 귀엽고 깜찍한 SD 캐릭터가 등장, 화려한 액션을 연출하여 기존의 TCG들에 비해 색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압도적인 사용량과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모바일 플랫폼 카카오의 친구들과 함께 하는 'PvP', '레이드 보스전 용병 시스템', '아이템 선물하기' 등 다양한 소셜 그래프가 탑재되어 눈길을 모은다.
</p>
<p>이와 함께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스테미너 포션을 받을 수 있고, 30명을 초대하면 이벤트 기간(6월 18일~7월 20일)에만 획득할 수 있는 최고 등급의 S레어 카드를 전원 받을 수 있다. 또한, 초대한 친구가 게임을 시작하면 레어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소환석을 받고, 추가로 5명마다 한정판 S레어 카드를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게임은 출시 초반부터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카드 장르 순위에서 '스틸커맨더스'에 이어 2위에 오르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게임빌은 '스틸커맨더스', '모리아사가 for Kakao' 등 각양각색의 TCG를 봇물처럼 출시하며 카드 배틀 게임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이 게임 외에도 올해 다양한 장르의 카드 배틀 게임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게임빌, '3方 투자'로 패권 장악 예고
게임빌, 아프리카 어린이들 위해 빨간 염소 지원!
게임빌, 유상증자 통해 900억 공격적 투자
게임빌, 중국 현지법인 설립 '대륙 공략 박차'
게임빌, 중국 360 통해 '카툰워즈블레이드'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