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가 '2013 중소기업 리더스포럼'에서 강연에 나선다.
중소기업중앙회는 19일 부터 22일 까지 3박 4일간 롯데호텔 제주에서 업종별 중소기업 대표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중소기업 리더스포럼’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리더스포럼은 국내 중소기업 CEO들이 친목을 도모하는 화합의 한마당인 동시에 중소기업의 주요 정책과제를 논의하는 공론화의 장이다.
‘희망·미래·도전, 새로운 100년의 시작’ 주제로 진행된 이번 포럼은 박근혜 대통령의 경제브레인으로 알려진 김광두 국가미래연구원장이 19일 개막 기조강연에 나섰다. 이어 20일 유정복 안전행정부 장관, 민형종 조달청장, 나경원 전 새누리당 최고위원의 특강, 본 에스티스 한도숙 대표의 ‘동안을 알면 기업의 발전이 보인다’등 강연이 이어진다. 22일 폐막 강연에는 한정화 중소기업청장이 나선다.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기업이 발전하고 미래의 꿈을 꾸기 위해서는 나의 건강 관리를 최우선으로 해야한다'고 강조한다.
이번 중소기업 리더스 포럼 특강에서 한 대표는 기업의 다양한 발전 방향과 함께 중소기업 CEO들의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피부로 이야기 하는 경제이야기도 전한다. 이와 함께 현재 일본으로 수출되고 있는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중소기업 CEO들을 위한 동안강의에서 여름철 비즈니스 골프시 피부관리 주의사항과 노하우, 40~60대의 중장년층이 자신의 나이보다 10년 젊게 보이기 등 다양한 경제 피부관리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한도숙 대표는 현대백화점 VIP고객들을 위한 여성 강좌에서부터 시작해서 대기업의 여성 CEO들을 위한 여성강좌, 금융사들의 VIP 고객, 중앙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등 다양한 최고 경영자과정에서 ‘여성들이여 피부 반란부터 시작해라!’, ‘동안피부관리 이렇게 해라!’등 다양한 여성강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