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국열차’ 7월4일,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 ‘글로벌 생중계’

입력 2013-06-20 21:24  


[김보희 기자] 영화 ‘설국열차’가 전세계 생중계되는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8월1일 전 세계 최초 한국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설국열차’(감독 봉준호 제작 모호필름, 오퍼스픽쳐스)가 7월4일 목요일 오후 9시 ‘네이버 영화 프리미어’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설국열차’는 영화 ‘살인의 추억’ ‘괴물’ ‘마더’의 봉준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전 세계적인 배우 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틸다 스윈튼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미국 배급사 와인스타인 컴퍼니를 통해 국내 영화로는 최초로 북미 지역 대규모 개봉을 확정 지었다.

2013년 1월 1일 0시, 탑승객 모집 이벤트 당시 단 하루 만에 총 23,256명이 신청하고 캐릭터 포스터 공개 후 네이버 영화 서비스 사상 최고인 3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설국열차’는 네티즌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영화 생중계 서비스인 ‘네이버 영화 프리미어’를 통해 사상 최초로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우리나라 관객뿐만 아니라 ‘설국열차’를 기다려 온 전 세계 팬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는 첫 공식행사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하여 영화 팬들과 함께한다는 점에서 특별하고 이색적인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진행을 맡은 ‘설국열차’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에서 봉준호 감독과 주연배우 송강호, 고아성이 영화를 직접 소개하는 것은 물론 영화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크리스 에반스, 틸다 스윈튼, 제이미 벨 등 세계적인 배우들의 캐스팅 과정, 그 밖의 다양한 촬영 에피소드들을 낱낱이 밝히며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외에도 ‘설국열차’의 캐릭터 영상과 제작기 영상이 최초로 공개, 네티즌들과의 생생한 질의 응답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 줄 예정이다. 영화에 관심 있는 네티즌과 관객들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설국열차’는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강렬한 드라마와 숨가쁜 액션에 담은 영화로, 8월1일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사진제공: 모호필름/오퍼스픽쳐스/CJ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지성 김민지, 강남 데이트 포착 '결혼임박설'

▶ 달샤벳 몸매 비결 "저녁 대신 요거트"…수빈 5kg 감량
▶ 나나 부상, 1.2m 무대 아래로 추락 사고 “심신 안정차 스케줄 취소”
▶ [인터뷰]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 “극중 여배우 없어도 따뜻했다”
▶ [포토] 한효주-준호 '다정해도 너무 다정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