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라이스' 메인아이템 완판 비결은

입력 2013-06-21 18:12  

 지난 5월 국내 정식 런칭한 덴마크 리빙 브랜드 ‘RICE’가 기존 수입식기들과 차별화를 이루며 출시 한달 만에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일주일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그랜드 키친&다이닝 행사’에서 RICE가 신규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메인 아이템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RICE는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독특한 패턴디자인과 톡톡 튀는 컬러감의 테이블 웨어로 대표된다. 완판된 제품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표현한 화려한 패턴 컵과 패턴 플레이트, 패턴 볼로 특히 스몰 컵과 플레이트의 경우 행사시작 3일만에 모두 품절됐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RICE는 백화점 리빙 브랜드 행사에 잇따라 참여할 계획이다. RICE의 공식수입원 ㈜ 이폴리움은 “RICE는 신선한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화려한 색감으
로 사용할수록 실용성과 편리함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주는 테이블웨어“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가오는 8월에 새로운 F/W 패턴의 테이블웨어와 세라믹라인, 핸드메이드 바구니, 키즈용품 등 한층 다양한 라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