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입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는 오는 28일 오후 7시 서울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밀러 뮤직 투어 인 서울(Miller Music Tour in Seoul)’ 콘서트를 개최한다.
밀러 뮤직 투어 인 서울에는 국내 힙합계를 대표하는 다이나믹 듀오, 슈프림팀과 최근 7집 ‘플레이밍 넛츠’로 컴백한 크라잉넛이 출연한다. 공연은 스탠딩으로 진행된다.
공연장에는 할렘 쉐이크를 추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본인의 SNS 채널에 공유할 수 있는 밀러 쉐이크 이벤트도 진행되며 빈 병을 활용한 리사이클링 월도 설치된다.
또한 콘서트 현장에 입장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플래툰 쿤스트할레 외벽에 대형 LED 전광판을 설치, 콘서트 현장의 모습을 생중계 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핀코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만 참여 가능하다. 롯데마트와 킴스클럽에서 판매 중인 ‘밀러 뮤직 투어 인 서울’ 스페셜 패키지 내에 동봉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나오는 핀코드를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하여 입력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6월 27일까지며 총 1000명을 선정한다.
밀러 맥주 관계자는 “밀러 뮤직 투어 인 서울은 음악과 함께 즐기는 맥주로 자리잡고 있는 밀러 맥주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힙합과 락, 밀러 맥주의 환상적인 조화로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리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밀러 맥주는 독창적인 세라믹 콜드 필터링 공법으로 4번의 여과과정을 거쳐 생맥주의 톡 쏘는 신선함과 부드러움을 최대한 살렸으며 사브밀러의 대표 제품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경악
▶ 한고은 "수영복 입으면 가슴이 눕혀져…" 깜짝
▶ 송대관의 추락…166억 빚 때문에 '덜덜'
▶ '부부 관계' 男은 대만족, 女는 불만족…왜?
▶ 딸 성관계 목격 · 데이트 성폭력…10대의 실태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