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 대학생 마케터 공모전 개최

입력 2013-06-24 10:4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대표 홍인표)이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2013 하이생 대학생 마케터 공모전’을 실시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하이생 마케터 공모전은 지난 4월 새롭게 런칭한 하이생의 ▲온?오프라인 인지도 제고 및 판매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 ▲하이생의 뛰어난 효과를 실타겟에게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홍보방안 등의 주제를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실력을 겸비한 인재를 발굴하고 마케터의 꿈을 펼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접수 기간은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9일까지이며 국내 2?4년제 대학의 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라면 개인 또는 최대 3명의 팀을 이루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서류 심사를 거쳐 선발된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리젠테이션 심사를 한 후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이들은 8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약 8주간 하이생의 공식 대학생 마케터로 활동하며 여러 미션들을 수행하게 된다.

최종 시상은 ▲대상(1팀) 상금 500만원 ▲최우수상(1팀) 상금 300만원 ▲우수상(1팀) 상금 100만원 ▲장려상(2팀) 상금 50만원을 비롯해 상장 및 기념품이 수여되며 소정의 마케터 활동비도 지원된다.

최종 합격자로 선정된 10개 팀에게는 ㈜하이모 입사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이생 공식 홈페이지(www.hisaeng.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이모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나온 다양한 아이디어를 향후 실제 하이생의 마케팅 활동에도 반영할 계획”이라며 “하이생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예비 마케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경악
한고은 "수영복 입으면 가슴이 눕혀져…" 깜짝
송대관의 추락…166억 빚 때문에 '덜덜'
'부부 관계' 男은 대만족, 女는 불만족…왜?
딸 성관계 목격 · 데이트 성폭력…10대의 실태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