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키 성장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하이키즈 홍삼’이 젤리 형태로 새롭게 나왔다. 하이키즈 홍삼은 어린이 성장 전문 하이키한의원과 한국식품연구원이 어린이들의 성장과 면역력 증진을 위해 공동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어린이들이 먹기 편한 형태인 젤리로 만들어 편의성을 높였다.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비타민 D가 주원료이며, 해조칼슘, 초유 분말이 들어 있다. 특히 17종의 천연한약에서 추출해 특허를 받은 성장촉진 신물질(KI-180)을 포함하고 있다.
이 신물질은 성장전문클리닉 하이키한의원이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기 위해서 가시오가피와 두충 천마 외 17종의 천연한약재에서 개발한 것이다. 한국식품연구원과 공동 연구를 통해 출시된 제품으로 2007년에는 성장촉진제 특허를 취득했다.
박승만 하이키한의원 대표 원장은 “성장과 영양보충이 필요한 어린이, 과중한 학업에 지쳐 있는 어린이,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문의 070-7772-1188
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 [건강한 인생] 아벡솔 G.I, 벌집 밀랍원료가 위 점막 보호
▶ [건강한 인생] 대전 선병원 암검진센터, 협진으로 암 진단 정확성 높여…검진·치료 원스톱 진행으로 명성
▶ [건강한 인생] 김명진 LG생명과학 기술원장 "신약 후보물질 개발자들에 문 활짝 열려있어"
▶ [건강한 인생] 암 유전자 검사, 꼭 받아야 돼?
▶ [건강한 인생] 홍삼, 갱년기·노화 질환에 효과 탁월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